콘텐츠 바로가기

윤리규범

Home > 기업정보 > 고객가치 > 윤리규범

포스코플랜텍은 2003년 전 임직원이 지켜야 되는 윤리규범을 제정하여 선포하고 최우선적으로 지켜오고 있습니다.

포스코플랜텍은 제철정비에서 출발하여 EPC를 일괄 수행하는 플랜트 전문회사로 사업영역은 더욱 넓어지고, 활동 범위 또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윤리적 기준 또한 글로벌 최고수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플랜텍의 윤리경영은 전 임직원이 경영활동과 일상업무에서 윤리규범을 기본 Base로 어떠한 경우에도 양심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않고 바르게 하는 것입니다.

회사 정상화를 위해 쉼 없이 달려야 되는 길목에서 윤리와 이익이 상충될 때 이익보다는 윤리를 택하는 것이 포스코플랜텍의 경영철학임을 명심하고 윤리를 항상 모든 판단과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야 하겠습니다.

뇌물 받는 것, 회사 돈 횡령하는 것, 정보조작 허위보고 하는 것, 성윤리 위반하는 것 등4대 비윤리행위에 대해서는 무관용의 원칙을 철저히 지켜나갈 것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윤리경영은 멈춤도 없고 끝도 없는 여정으로 포스코플랜텍의 일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인식하고 반드시 실천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윤리적 기업문화를 확고히 정착시켜 고객이 가장 거래하고 싶은 기업, 주주가 투자하고 싶은 기업, 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하는 일터를 조성함으로써 모든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하고 발전하는 포스코플랜텍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포스코플랜텍, the Great’를 실현하는 길입니다.

2015.9
포스코플랜텍 사장 조청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