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Love Letter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레이어 닫기

뉴스

Home > 홍보센터 > 뉴스
뉴스 상세보기
제목 포스코플랜텍 임직원, ‘경영정상화 다짐’ 경주국제마라톤 참가
작성일 2018-10-22 조회수 234 첨부파일

포스코플랜텍(사장 조청명)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경주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 포스코플랜텍 임직원들이 출발전 경영정상화를 염원하는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번 대회 참가는 경영정상화가 조속한 시일 내에 이루어 지기를 염원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취지에서 추진하게 됐다.

 

이 날 대회에는 포스코플랜텍 조청명 사장을 비롯하여 임직원 80명이 10km 5km코스에 각각 참가하였다.

 

경기 시작 전, 대회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경영정상화를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갖고 안전한 달리기를 위한 풀기 운동을 함께 했다. 

 

인사말에서 조청명 사장은 “즐거운 마음으로 안전하게 완주하기를 바란다" "대회를 통해 임직원들이 더욱 화합하고 경영정상화를 향한 우리들의 의지를 한 데 모으는 자리가 되자”고 말했다.

 

대회가 끝나고 다과를 하며 화합의 시간을 갖고 기록 우수직원과 노력한 직원에 대한 자체 시상식도 가졌다.

 

대회에 참가한 장종만 부장은 “경주국제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해 3개월 전부터 매일 연습 했다지속적인 건강관리와

기록 갱신을 위해 계속 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플랜텍은 직원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지역본부장으로부터 ‘직원 건강증진 기여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직원 건강증진 기여 우수기업 표창 수상
목록